지붕의 건강 유지를 위한 최상의 팁

2020. 6. 16. 01:44카테고리 없음


지붕의 건강 유지를 위한 최상의 팁



지붕은 특히 누수나 단열 문제가 있을 때 집을 소유한 모든 사람에게 문제가 될 수 있다.


좋은 소식은 당신이 이러한 문제들을 스스로 고칠 수 있을지도 모른다는 것이다.


지붕의 지붕과 지붕에 무엇이 수반되는지 더 자세히 알아보려면 계속 읽으세요.




적어도 매년 한 번은 지붕을 철저히 확인해라.


봄과 겨울은 옥상에 있어서 일 년 중 가장 가혹한 시기다.


이런 점을 염두에 두고 이 시간 동안 지붕의 상태를 수시로 감시해야 한다.




만약 비가 오는 동안 지붕이 새는 것을 발견한다면, 날씨가 좋아질 때까지 문제를 고치려고 하지 마라.


누수를 빨리 수습할 수 있는 방법은 단 한 가지도 없고, 습하고 미끄러운 지붕 위에서 일을 하려고 하면 다칠 수도 있다.


폭풍이 몰아친 다음 날 지붕을 수리하여 최상의 결과를 얻으십시오.




지붕에서 작업할 때 안전 주의사항을 소홀히 하지 마십시오.


사고가 일어날 가능성이 가장 높은 궂은 날씨에는 지붕 위로 올라가는 것이 너무 위험하다.


문제를 해결할 수 있을 때까지 물통을 이용해서 물을 잡아라.




루퍼를 선택할 때는 가족, 친구 및 동료와 상의하십시오.


당신은 비용, 품질, 그리고 그들이 전반적으로 그 일에 만족했는지에 대해 질문할 필요가 있다.


또한 완료 후 관련된 정리정돈이나 특정 자재 및 작업에 대한 보증이 적용되는지 여부를 문의할 수 있다.




만약 계약자가 당신의 지붕을 수리하기 위해 올 때까지 조금 시간이 걸릴 것이라면, 당신은 아마도 일시적인 해결책을 생각해 보아야 할 것이다.


무거운 플라스틱을 그 부위에 못질하는 것이 도움이 될 수 있다.


이 방법은 누수를 해결하는 최선의 방법은 아니지만 기다리는 동안 시간을 벌어줄 것이다.




지붕에 관한 한 빨리 고치는 일은 피해야 한다.


비록 여러분이 돈을 절약할 수 있다고 생각할지 모르지만, 이것은 여러분이 훨씬 더 많은 돈을 쓰도록 하는 지붕에 더 큰 손상을 줄 것이다.


지붕 문제가 더 심해지기 전에 항상 잡기를 원해.




당신의 계약자는 어떤 협회의 회원인가? 좋은 계약자는 무역의 최신 기술을 만나고 토론하는 협회의 회원이다.


그들이 다른 멤버가 아닐 때, 그들을 고용하지 마라.




옥상에서 작업을 시작하기 전에 항상 궁금한 사항을 물어보십시오.


수천 달러를 아낄 수 있었던 질문을 하지 못했다면 어떻게 될까? 만약 당신이 당신의 루퍼가 약간 냉담하다고 생각한다면, 다른 사람과 함께 가는 것을 고려해보라.




지붕 수리를 잘 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그 일에 대한 다수의 견적을 모으는 것이다.


모든 계약자들이 믿을 만한 것은 아니며 어떤 사람들은 당신이 힘들게 번 돈을 가져갈 기회만을 원한다.


바가지를 씌우고 싶지 않다면 결정을 내리기 전에 자신의 선택지를 살펴야 한다.




이제 올바른 정보를 가지고 있으면 지붕을 세우는 것이 쉽다는 것을 알 수 있어야 한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선택사항에 대해 알게 된다면, 당신은 어떤 재료를 살 것인지 그리고 그것을 설치하는 가장 좋은 방법에 대해 좀 더 정보에 입각한 결정을 내릴 수 있다.


최상의 결과를 얻으려면 다음 팁을 따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