꼭 알아야 할 배관 팁

2020. 6. 16. 01:42카테고리 없음


꼭 알아야 할 배관 팁



집을 유지하기 위해서는 적절한 배관이 필수적이다.


하지만, 여러분의 배관 시스템이 일을 필요로 하고 전문가에게 전화할 여유가 없거나, 집에 앉아서 하나를 기다릴 시간이 없을 때가 있을 수 있다.


당신은 이 글에서 집 배관을 어떻게 사용하는지에 대한 확실한 조언을 찾을 수 있을 것이다.




온도가 영하로 떨어지지 않도록 함으로써 집 안의 냉동 파이프를 예방할 수 있다.


또 다른 중요한 단계는 추운 온도에 노출된 파이프를 단열하는 것이다.


만약 이 파이프들을 둘러싼 온도가 빙점 이하라면, 당신의 파이프는 얼어버릴 수 있다.


얼어붙은 파이프에서 기대할 수 있는 최상의 결과는 파이프가 녹을 때까지 물이 없는 것이다.


하지만 얼어붙은 파이프가 터지는 경우가 많아 집이 파손되고 수리비가 많이 든다.




파이프가 얼면 가장 가까운 수도꼭지를 돌려 해동수가 빠져나갈 수 있도록 해야 한다.


이것은 파이프가 터지는 것을 막기 위한 압력을 줄여주고, 이것은 당신의 집에 큰 혼란을 예방할 수 있다.




정화조를 잘 작동시키려면 5년마다 펌프로 뽑아내는 것이 바람직하다.


이것은 탱크에 침전물이 축적되는 것을 방지하여 결과적으로 정화계가 백업되거나 완전히 고장나는 것을 방지한다.


회사가 당신의 정화조를 퍼내게 하는 데는 비용이 든다.


그러나 만약 심각한 백업이 탱크를 교체하는 것을 의미한다면 비용이 훨씬 더 많이 들 수 있다.




만약 여러분이 여러분의 도구를 알고 있고, 각각의 도구를 사용하는 방법을 알고 있다면, 배관 경험은 훨씬 더 부드러워질 것이다.


온라인 또는 라이브러리 등 필요한 리소스를 최대한 많이 사용하여 배관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올바른 정보를 찾으십시오.


실수를 수리하는 데 비용이 많이 들 수 있으므로 수리를 시작하기 전에 계획을 세우십시오.




파이프가 막힐 수 있는 이물질을 방지하기 위해 모든 배수구에 필터를 사용하십시오.


주방 싱크대 여과기에 큰 입자가 생길 때마다 깨끗이 청소해야 한다.


욕조 배수구도 정기적으로 청소해야 한다.




쓰레기 처리가 한동안 지속되도록 깨끗하게 보관하십시오.


정기적으로 접시 비누, 체리 구덩이, 감귤껍질을 혼합하여 사용함으로써, 여러분은 여러분의 처분이 부드럽고 새로운 것만큼 신선한 냄새가 나도록 보장할 수 있다.




모든 배관 수리를 한 번에 끝내라.


문제가 경미한 경우에는 수리할 품목이 둘 이상 있을 때까지 수리를 미루는 것이 현명할 수 있다.


이것은 또한 필요한 수리를 위해 절약할 수 있는 시간을 준다.


배관공들이 시간당 요금을 부과하는 것이 일반적이기 때문에, 이렇게 하는 것은 또한 돈을 절약할 수 있다.


그것은 당신이 더 쉽게 살 수 있는 것에 그들이 소비하는 데 필요한 총 시간을 압축할 것이다.




위의 기사가 하는 일은 집의 배관을 수리하는 것이 얼마나 쉬운지를 보여주는 것이다.


당신 자신의 배관 필요를 돌보는 것은 당신이 문제를 훨씬 더 낮은 가격에 더 빨리 해결할 수 있게 해준다.